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의 작성 방법에 대해서 기재해 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아주 간단하오니 처음 작성하시는 분도 천천히 기재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파일도 첨부합니다.
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 아주 쉽게 작성하기
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는 A4용지 한 장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윗부분은 이직자가 작성하고, 아랫부분은 업체 측에서 작성합니다. 그래서 신청자는 위에서 빨갛게 표시된 부분만 기재하시면 됩니다.
항목별 작성하기
성명과 생년월일, 그리고 전화번호를 기입하시고, 사업장 정보란에는 업체명과 업체의 주소를 기재합니다. 이직일은 상단에 적혀있듯이 마지막으로 근무했었던 날짜를 적습니다.
그렇게 해서 밑에 신청하는 날짜와 본인의 이름과 서명을 넣고, 마지막으로 업체명을 (사업주 귀하)라는 항목 앞에 적어줍니다.
이 글의 마무리
이렇게 이직확인서 발급요청서 작성 방법에 대하여 언급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쉬우니 잘 활용하시고 수월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서식 파일이 필요하신분은 하단의 첨부된 파일이 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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